"성과 중심의 광고 전략으로 효율을 극대화합니다."
소문기획은 검색광고(SA)와 디스플레이 광고(DA)를 통해 고객의 투자 대비 최적의 성과(ROI)를 제공합니다.
검색광고 (Search Ads, SA)
목표 | 고객의 의도(intent)에 기반한 효율적인 키워드 타겟팅. |
특징 | 검색엔진에서 잠재 고객이 직접 찾아오게 하는 광고 전략. 명확한 KPI 설정과 데이터 분석을 통해 즉각적인 성과 측정 가능. |
활용 사례 | 브랜드 검색, 제품 카테고리 검색, 지역 기반 서비스 홍보. |
디스플레이 광고 (Display Ads, DA)
목표 | 시각적 요소를 활용한 브랜드 인지도 및 관심 유도. |
특징 | 이미지 및 동영상 광고를 다양한 디지털 플랫폼에 배포. 잠재 고객의 관심사를 기반으로 한 정교한 타겟팅 가능. |
활용 사례 | 리마케팅 캠페인, 배너 광고, 유튜브 및 소셜미디어 광고. |
정교한 타겟팅 데이터를 기반으로 고객의 행동 및 관심사 분석. |
성과 최적화 실시간 분석을 통해 캠페인 성과를 지속적으로 개선. |
비용 효율성 최소 비용으로 최대 효과를 달성. |
소문기획은 검색광고(SA)와 디스플레이 광고(DA)를 통해 고객의 투자 대비 최적의 성과(ROI)를 제공합니다.
검색광고 (Search Ads, SA)
목표 | 고객의 의도(intent)에 기반한 효율적인 키워드 타겟팅. |
특징 | 검색엔진에서 잠재 고객이 직접 찾아오게 하는 광고 전략. 명확한 KPI 설정과 데이터 분석을 통해 즉각적인 성과 측정 가능. |
활용 사례 | 브랜드 검색, 제품 카테고리 검색, 지역 기반 서비스 홍보. |
디스플레이 광고 (Display Ads, DA)
목표 | 시각적 요소를 활용한 브랜드 인지도 및 관심 유도. |
특징 | 이미지 및 동영상 광고를 다양한 디지털 플랫폼에 배포. 잠재 고객의 관심사를 기반으로 한 정교한 타겟팅 가능. |
활용 사례 | 리마케팅 캠페인, 배너 광고, 유튜브 및 소셜미디어 광고. |
정교한 타겟팅 | 데이터를 기반으로 고객의 행동 및 관심사 분석. |
성과 최적화 | 실시간 분석을 통해 캠페인 성과를 지속적으로 개선. |
비용 효율성 | 최소 비용으로 최대 효과를 달성.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