Brand Strategy & Execution
"브랜드의 본질을 파악하고 차별화된 전략을 제안합니다."
소문기획은 깊이 있는 분석과 창의적인 접근으로 브랜드의 성공을 이끌어갑니다.
![]() | 브랜드 진단 및 컨셉 수립 |
다각적인 데이터 분석을 통해 브랜드의 현재 위치를 진단. 독창적이고 차별화된 마케팅 방향성을 설정. |
![]() | 브랜드 콘텐츠 제작 |
고객과의 감성적 연결을 목표로 한 브랜드 아이덴티티 기획. 스토리텔링과 디자인을 결합한 브랜디드 콘텐츠 제작. |
![]() | 통합 마케팅 운영 전략 |
온오프라인 채널을 아우르는 통합적인 마케팅(IMC) 전략 설계 및 실행. 다양한 채널에서 일관된 메시지를 전달하여 효과를 극대화. |
STEP 1 | 브랜드 진단 및 시장 분석 |
STEP 2 | 마케팅 방향성 및 컨셉 설정 |
STEP 3 | 브랜드 콘텐츠 제작 |
STEP 4 | 통합 마케팅 운영 전략 수립 |
소문기획은 깊이 있는 분석과 창의적인 접근으로 브랜드의 성공을 이끌어갑니다.
![]() 브랜드 진단 및 컨셉 수립 다각적인 데이터 분석을 통해 브랜드의 현재 위치를 진단. 독창적이고 차별화된 마케팅 방향성을 설정. | ![]() 브랜드 콘텐츠 제작고객과의 감성적 연결을 목표로 한 브랜드 아이덴티티 기획. 스토리텔링과 디자인을 결합한 브랜디드 콘텐츠 제작. | ![]() 통합 마케팅 운영 전략온오프라인 채널을 아우르는 통합적인 마케팅(IMC) 전략 설계 및 실행. 다양한 채널에서 일관된 메시지를 전달하여 효과를 극대화. |
STEP 1 | 브랜드 진단 및 시장 분석 |
STEP 2 | 마케팅 방향성 및 컨셉 설정 |
STEP 3 | 브랜드 콘텐츠 제작 |
STEP 4 | 통합 마케팅 운영 전략 수립 |